2025년 새해, 극장가는 코미디부터 액션, 로맨스, 오컬트까지 모든 취향을 만족시킬 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화지만 청불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동화지만 청불입니다'는 코미디 장르로, 이종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박지현, 최시원, 성동일이 출연한다.
동화 작가를 꿈꾸는 단비(박지현)가 뜻하지 않게 성인 웹소설을 쓰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 음란물 단속을 하다 권태기에 빠진 선배 정석(최시원)의 응원과, 친구들의 생생한 경험담에 힘입어 자신도 알지 못했던 재능을 발견한다.
'동화지만 청불입니다'는 오는 2025년 1월 8일 개봉 예정이며, 상영시간은 109분으로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이다.
수퍼 소닉3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수퍼 소닉 3'는 애니메이션과 액션 장르로, 제프 파울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짐 캐리, 벤 슈왈츠, 제임스 마스던이 출연한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수퍼 소닉의 세 번째 이야기. 50년 동안 잠들어 있던 최강의 비밀 병기 '섀도우'가 깨어난다. 이번 작품에서는 소닉과 그의 강력한 라이벌 섀도우의 대결이 펼쳐진다. 소닉은 섀도우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대규모 액션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수퍼 소닉3'은 오는 2025년 1월 1일 개봉하며, 상영시간은 110분으로 전체 관람가 작품이다.
검은 수녀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검은 수녀들'은 미스터리 장르로, 권혁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송혜교, 전여빈, 이진욱이 출연한다.
영화 '검은 사제들'과 같은 세계관으로 10년 만에 돌아온 작품. '유니아' 수녀(송혜교)는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기된 의식을 결심한다. 의학만을 믿는 신부와 갈등하며, 또 다른 수녀(전여빈)를 설득해 소년을 병원에서 데리고 나온다. 두 수녀는 힘을 합쳐 위험한 의식을 시작하며, 단 하나의 목표인 소년을 살리기 위해 모든 것을 건다.
'검은 수녀들'은 오는 2025년 1월 24일 개봉 예정이며, 상영시간과 등급은 아직 미정이다.
히트맨2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히트맨 2'는 코미디와 액션 장르로, 최원섭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권상우, 정준호, 이이경이 출연한다.
'히트맨'의 후속편 '히트맨2'가 5년만에 돌아왔다. 전직 암살 요원에서 웹툰 작가로 전향한 준(권상우). 그러나 그의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 국정원은 '준'을 범인으로 지목한다.
'히트맨 2'는 오는 2025년 1월 22일 개봉 예정이며, 상영시간은 114분으로 등급은 미정이다.
페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페라리'는 드라마와 액션 장르로, 마이클 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애덤 드라이버와 페넬로페 크루즈가 출연한다.
'포드 V 페라리'의 마이클 만 감독이 선보이는 또 다른 실화 기반의 작품. 파산 위기에 처한 '엔초 페라리'가 이탈리아 전역을 가로지르는 '밀레 밀리아' 레이스에서 마지막 승부를 펼친다. 가족 문제와 회사를 둘러싼 갈등 속에서 그는 자신의 모든 것을 건 결단을 내린다.
'페라리'는 오는 2025년 1월 8일 개봉 예정이며, 상영시간은 130분으로 15세 이상 관람가 작품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