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9 (일)

박성광이 첫눈에 반한 미모“ 바이커 쇼츠도 군살제로,여리여리 청순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이솔이가 SNS를 통해 공개한 청량감 넘치는 사진이 화제다.

심플한 스타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한 이솔이의 모습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솔이가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솔이는 청량한 바다를 배경으로 자연스럽고도 매혹적인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매일경제

배우 이솔이가 SNS를 통해 공개한 청량감 넘치는 사진이 화제다. 사진=이솔이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녀는 화이트 셔츠와 심플한 탱크톱, 블랙 바이커 쇼츠를 매치하며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군살 하나 없는 슬림한 몸매와 청순한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이솔이의 밝고 경쾌한 표정은 그녀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끼게 했다.

사진 속에서 눈길을 끈 것은 그녀의 스타일링이었다. 베이직한 아이템들을 활용했지만, 그녀만의 센스로 트렌디한 감각을 살려냈다. 화이트 셔츠의 캐주얼함과 블랙 바이커 쇼츠의 스포티한 무드는 그녀의 청량한 미모와 어우러지며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매일경제

이솔이는 청량한 바다를 배경으로 자연스럽고도 매혹적인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사진=이솔이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이솔이는 심플한 스타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사진=이솔이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솔이는 지난 2017년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서 이수정 역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20년에는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해 SBS 예능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출연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 부부는 서로에 대한 애정 어린 모습과 솔직한 일상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누리꾼들은 “이솔이의 바다 배경 사진, 힐링 그 자체다”, “박성광이 반한 이유가 보인다”, “스타일도 몸매도 완벽 그 자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