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조은정 기자]2023 SBS연예대상 포토월 행사가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렸다.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레드카펫을 밟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2.30/cej@osen.co.kr |
[OSEN=장우영 기자] ‘이십세기 힛-트쏭’ 김희철이 특이 취향을 밝혔다.
27일 방송된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은 ‘연말 특집, 돌아와 주면 안 되겠니? 컴백희망 아이돌 힛트쏭’으로 꾸며진 가운데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김이지와 이희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날 김희철은 그간 찐팬이라고 밝혔던 베이비복스 김이지가 등장하자 귀까지 빨개지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김희철은 “김이지와 이진의 팬이었다”고 말했고, 이미주는 “ㅇ과 ㅈ이 들어가는 사람을 좋아하나보다”고 말했다.
이 가운데 클레오의 영상이 나오자 김희철은 “이미주가 앞서 내가 ‘ㅇㅈ’ 들어간 사람 좋아한다고 했는데, 베이비복스 김이지, 핑클 이진, 클레오 채은정, 스페이스A 안유진을 좋아했다”고 밝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희진은 “난 이지 언니 뿐인 줄 알았다”며 울화통을 터뜨려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철은 “내 마음 속이 개미집 같다”고 너스레를 떨면서도 “1집부터 김이지의 팬이었다”고 팬심을 고백했다. /elnino8919@osen.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