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최이정 기자] 임영웅 팬클럽 대구영웅사랑봉사회가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고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며 아름다운 팬덤 문화를 주도하고 있다.
23일 대구영웅사랑봉사회는 서구장애인보호작업장 장애인들과 함께 따뜻한 송년행사를 가졌다.
한해 동안 수고한 장애인들에게 애슐리퀸즈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 특별하고 행복한 식사 자리에 초대하고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메가박스 프리미엄 만경관에서 영화 '대가족'을 함께 관람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별히 서구장애인보호작업장에서는 대구영웅사랑봉사회에 기부와 봉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대구영웅사랑봉사회 배정희 회장은 “2024년은 장애인들과 소중한 인연을 맺어 다양한 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보람되었고, 장애인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어서 더욱 훈훈한 한 해였다”라고 전했다.
대구영웅사랑봉사회에서는 지난 4월 장애인의 날을 맞아 행복한 봄날 힐링 캠프와 6월 임영웅 생일에도 장애인들과 함께 이월드 놀이공원 투어, 앙상블 공연 싱어롱 데이 초대, 9월에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영화 초대행사를 통해 장애인 인식개선에 앞장서고 있으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나눔 선순환 문화를 확산해 가고 있다.
한편 임영웅의 콘서트가 오늘(27일)부터 시작된다. 이날 27일 임영웅은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단독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를 개최한다. 일정은 27일부터 29일까지, 그리고 2025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6일간 공연이 이어진다.
/nyc@osen.co.kr
[사진] 영웅시대, OSEN DB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