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7 (금)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넷플릭스 '오징어게임2', 오늘(26일) 공개 시간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오징어게임 시즌2 메인 포스터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게임 시즌2(이하 오징어게임2)'가 오늘(26일) 공개된다.

이날 '오징어게임2'은 오후 5시 공개예정이다. 1화부터 7화까지 전편이 공개된다. 해당 공개시간은 넷플릭스 태평양 표준시를 따른 것이다. 태평양 표준시로 자정(0시)은 한국은 오후 5시께가 된다. 3월부터 10월까지 썸머타임이 적용되면 한국은 오후 4시께가 된다. 이에 썸머타임 기간 동안 공개됐던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은 오후 4시에 공개됐다.

'오징어게임 시즌1'이 대대적인 성공을 거둔 이후 '오징어게임2'에 대한 관심은 더 뜨거워졌다. 앞서 시즌1은 넷플릭스 시청 수(영어·비영어 포함 2억6520만 뷰)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흥행을 거뒀다.

'오징어게임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 분)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 분)의 치열한 대결을 그린다. 황동혁 감독은 "시즌1 엔딩이 기훈이 딸을 만나러 LA행 비행기에 몸을 실으려다 다시 돌아서며 끝이 났다"라며 "그들을 찾아내서 멈추게 하려는 기훈과, 그런 기훈을 막아서고 변화시키려는 프론트맨의 대결이 시즌2의 핵심적인 이야기와 갈등 구조가 됐다"라고 설명했다. 또 이들과 더불어 새로운 참가자인 박성훈, 임시완, 강하늘, 최승현(탑), 강애심, 양동근, 이서환, 노재원 등이 새로 합류해 더 다양한 이야기를 담았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투데이/기정아 기자 (kki@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