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6 (목)

'팜유' 아닌 '호장기'...김대호x이장우x기안84, '베커상' 노린다 (나혼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기안84, 김대호, 이장우가 '나 혼자 산다'의 호장기 케미로 '2024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을 노린다.

29일 방송 예정인 '202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MBC '나 혼자 산다'의 호장기 기안84X김대호X이장우가 베스트 커플상 유력 후보로 손꼽히며 수상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앞서 24년도의 시작을 알리며 최고의 케미를 보여준 호장기는 김대호가 호장마차(대호+포장마차) 시즌3에 기안84와 이장우를 초대하며 탄생했다.

그동안 손꼽아 기다린 기안84의 대호 하우스 입성, 그리고 충격의 초록 패딩 이장우를 있게 한 호장기의 만남은 역대급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뜨거운 여름 호장기는 예측불가 바캉스로 다시 한번 뭉쳐 날 것의 행복과 웃음을 전하며 치트키 메이트로 자리 잡았다.

폭우 속에서 수영을 즐기고, 엉망진창 배드민턴 게임을 하면서 마치 어린 시절 친구들과 놀이를 하는 것처럼 해맑은 호장기의 모습은 시청자에게 순수한 동심을 떠올리게 만들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시청자에게 제대로 먹는 행복을 알려준 팜유도 있었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로 구성된 팜유는 기적 같은 바디발표회를 통해 안방에 감탄과 전율을 동시에 선사했다.

음식을 향한 열정만큼 뜨거웠던 약 4개월간의 노력이 만들어낸 환골탈태는 팜유의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먹는 즐거움을 잠시 내려두고 새로운 즐거움을 발견한 팜유의 얼굴에는 음식이 주는 행복만큼 큰 자부심과 자신감이 묻어나,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들었다.

또한 '나 혼자 산다'는 무지개 회원들의 다채로운 관계성을 보여줘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대체불가 남매 케미를 보여준 전현무와 박나래, 경악과 폭소를 오가게 만든 영웅 형제 기안84와 박지현, 1991년생 동갑내기 절친 키와 대니 구 등이 있다.

이처럼 호장기를 포함 다채로운 케미로 최강의 행복 시너지를 보여준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의 '2024 MBC 방송연예대상' 수상 여부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MBC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