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트리아일랜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김준수의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는 23일 "김준수가 지난 15년간의 커리어와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KIM JUN SU Village 15라는 타이틀로 팬미팅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2025년 2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티징 포스터는 김준수의 대표작과 캐릭터들을 참신하게 재해석해 '대규모 단지 분양'이라는 독특한 아이디어를 담았다. 블랙과 핑크를 배경으로 15주년을 기념하는 풍선을 들고 있는 김준수의 모습은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였다.
이번 팬미팅은 1월 2일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일반 예매가 시작되며, 코코넛 멤버십 3기 회원들은 12월 30일부터 선예매가 가능하다. 김준수는 2010년 모차르트!로 데뷔한 이후 다수의 히트작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왔다.
공연 관계자는 "이번 팬미팅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더욱 빛나는 미래를 다짐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