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5 (수)

서울 E, 스포츠 산업에 도전할 대학생 마케터 ‘씽크필더’ 10기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서울 이랜드 F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정승우 기자] 서울 이랜드 FC가 대학생 스포츠 마케터 ‘씽크필더’ 10기를 모집한다.

씽크필더는 대학생들이 구단 직무를 체험하며 스포츠 산업에 대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마련된 서울 이랜드의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모집은 12월 24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총 15일간 진행된다. 스포츠 마케팅에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서울 이랜드 경기 및 정기 회의에 일정 횟수 이상 참석이 가능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포트폴리오 및 콘텐츠 기획안을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대학생들은 영상 및 사진 콘텐츠 제작, 홈경기 홍보 업무 체험, 마스코트를 활용한 MD 업무 기획, 유스팀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실질적인 경험을 쌓으며 스포츠 마케터로서의 역량을 키울 예정이다.

또한, 홈경기 출입증 제공, 현직자 초청 특강 및 실무자 멘토링 프로그램 참가, 구단 용품 및 의류 지급 등 다채로운 혜택이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포상이 제공된다.

OSEN

[사진] 서울 이랜드 F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기수 대학생들은 ‘승리의 퇴근길 영상‘ 등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에 기여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스포츠 산업 현직자 특강 시 대한체육회에 근무 중인 ‘씽크필더 출신 선배’와의 만남이 이루어져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서울 이랜드 관계자는 “서울 이랜드는 창단 첫 해부터 씽크필더 프로그램을 통해 스포츠 산업 인재를 꾸준히 배출해 왔다. 스포츠 마케팅 분야에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많은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 이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ccos23@osen.co.kr

[사진] 서울 이랜드 FC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