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윌. 사진ㅣ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츠서울 | 임재청 기자] ‘명품 발라더’ 케이윌(K.will)이 크리스마스 공연으로 팬들과 특별한 연말을 보낸다.
케이윌은 오는 24일과 25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24 케이윌 앵콜 콘서트 ‘올 더 웨이: 크리스마스 에디션(All The Way: Christmas Edition)’을 개최한다. 지난 10월 열린 소극장 콘서트 ‘올 더 웨이(All The Way)’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진행되는 이번 앵콜 공연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더욱 특별한 무대를 예고했다.
케이윌은 서울과 부산에서 펼친 소극장 공연을 모두 매진시키며 여전한 흥행 파워를 증명했다.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앵콜 콘서트 역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다시 한 번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서울과 부산 공연에서 이미 명품 라이브와 깊은 감성으로 관객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긴 케이윌은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에서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케이윌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걸맞은 세트리스트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준비를 마쳤다. 기존 공연과는 차별화된 구성으로 그의 특유의 감성을 녹여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 케이윌. 사진ㅣ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케이윌은 대표 히트곡은 물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특별 무대를 통해 관객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줄 것으로 기대된다. 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넓은 음역대는 감미로움과 짙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며 연말 콘서트의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케이윌은 콘서트 기획 단계부터 콘셉트, 무대 연출까지 직접 참여하며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 올라이브 밴드와 함께하는 이번 콘서트는 사랑, 기쁨, 슬픔 등 다양한 감정을 담은 무대로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케이윌은 오랜 시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져온 히트곡과 앨범 수록곡까지 아우르며 귀호강을 책임진다. 뮤직비디오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연출은 오감을 만족시키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를 선물할 것으로 보인다.
‘명품 발라더’ 케이윌의 연말 대미 장식이 팬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pensier3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