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민경훈 기자] 27일 오후 서울 중구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Billboard K POWER 100' 이벤트 포토월 행사가 진행됐다.이 행사는 빌보드 코리아의 공식 론칭을 기념하는 자리로, 한국 대중음악의 근 100년 역사를 기념하며 K-팝을 중심으로 한 한국 음악이 세계 음악 산업에 끼친 영향력을 조명하기 위해 마련됐다.엑소 시우민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4.08.27 / rumi@osen.co.kr |
[OSEN=유수연 기자] 엑소(EXO)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인 시우민(XIUMIN)이 ‘미스터트롯3’에서 특별한 리액션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19일 첫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3’의 국민 마스터 군단에 새롭게 합류한 시우민은 참가자들의 무대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남승민의 무대를 본 시우민은 너무 흥미진진한 나머지 하트를 누르는 것을 깜빡하고 만 것. 올하트가 무산된 상황에서 시우민은 자신이 하트를 누르지 않은 사실을 뒤늦게 깨닫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당황한 시우민은 결국 방송 중 이례적으로 공식 사과에 나섰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시우민은 “방송으로만 보다가 실제로 이렇게 하트 누르기를 놓치는 걸 처음 느꼈다. 이거를 제가 못 누를 줄은…"이라며 "제가 정말 정신을 못 차렸습니다”라고 말하며 미안함을 표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시우민은 올하트가 터질 때마다 마치 자신이 직접 승리한 것처럼 기뻐하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는 모습을 보이근가 하면, 선배 가수 모세가 춘길이라는 이름으로 등장해 무대를 펼칠 때는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큰 기대감을 보이며 '리액션 부자'의 면모를 보여 호평을 자아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방송 캡처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