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사진=헤럴드POP DB |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가수 겸 배우 탑이 '오징어 게임2' 홍보에 일절 참여하지 않는다.
지난 20일, 넷플릭스는 '오징어 게임2' 출연 배우들의 인터뷰 일정을 취재진에게 미리 전달했다. 이번 인터뷰 일정에는 황동혁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정재부터 조유리까지 대부분의 배우들이 함께한다. 다만, 인터뷰 일정 중 탑의 이름은 보이지 않았다.
탑은 최근 공개된 '오징어 게임2' 포스터에서도 모습이 보이지 않았다. 일각에서는 탑을 향한 부정적 여론으로 인해 통편집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왔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었다. 탑은 포스터에서 보이지 않을 뿐, 예고편 등 본편에서는 등장할 것을 예고했다.
그러나 탑은 지난 9일 진행한 '오징어 게임2' 제작발표회에는 불참했다. 제작발표회 뿐만 아니라, 인터뷰에도 참여하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탑은 '오징어 게임2' 홍보 일정에 참여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탑은 지난 2016년 10월 전자 액상 대마초 흡연 혐의를 받고 기소유예를 선고받았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탑은 복귀 생각이 없다며 은퇴를 선언하기도 했지만, 이를 번복하고 활동을 이어왔다.
이후 가수가 아닌 배우로서 복귀 시동을 걸었다.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작품인 '오징어 게임2' 캐스팅 소식만으로도 반발이 있었다. 이에 황동혁 감독은 "꽤 시간이 지났던 일이고, 집유 기간도 끝나서 다시 일을 시작할 수 있을 거로 생각했다"며 캐스팅을 고수했다.
탑을 향해 여전히 부정적인 여론이 주를 이루는 가운데, 탑이 홍보 일정에 참여하지 않아 다시 한번 화제가 됐다.
한편 '오징어 게임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성기훈(이정재 분)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 분)의 치열한 대결로, 오는 26일 전 세계에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