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0 (금)

'월드비전 홍보대사' 공명, 크리스마스 맞이 2000만원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공명이 연말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측은 20일 "공명 홍보대사로부터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후원금 2000만 원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전달된 후원금은 월드비전 긴급위기 자립준비청년 의료비 및 방글라데시 식수지원사업을 위해 각각 1000만 원씩 나눠 사용될 예정이다.

올해 5월 월드비전 홍보대사로 위촉된 공명 홍보대사는 가족돌봄청소년 캠페인 참여 및 자립준비 청년 선배로서 인생스토리 공유를 위해 월드비전 공식 유튜브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6월에는 배우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가족돌봄청소년 지원사업에 1000만 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공명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날씨는 춥지만, 우리 모두 따뜻한 마음으로 크리스마스를 보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조명환 월드비전 회장은 "월드비전 홍보대사로서 다채로운 역할을 맡아 활동해주시고 앞장서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해 주심에 항상 감사드린다"며 "월드비전은 공명 홍보대사님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의 풍성한 삶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약속했다.

한편, 공명은 2025년 공개를 앞두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 tvN '금주를 부탁해' 등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