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목)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김재중, 6개월 만에 컴백…신보 '시퀀스#4' 26일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올해 두 번째 컴백, '또 다른 시작' 의미 담아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새 싱글 앨범으로 다가오는 연말 팬들과 만난다.
아시아경제

가수 겸 배우 김재중 [사진제공 = 인코드엔터테인먼트]


12일 소속사 인코드 측은 “김재중이 싱글 ‘SEQUENCE#4(시퀀스#4)’를 오는 26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김재중의 개인 SNS에 어디론가 떠나는 모습과 ‘SEQUENCE#4’ 문구가 담긴 사진이 업로드되며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졌다.

이번 플랫폼 싱글 앨범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발매한 정규앨범 ‘FLOWER GARDEN(플라워 가든)’ 이후 6개월 만의 신보다.

올해 두 번째 컴백으로 연말까지 팬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김재중의 선물 같은 앨범이 될 전망이다.

김재중은 이번 앨범 작업 전반에 직접 참여했다. ‘시작의 연속’이라는 주제와 함께 22년 차를 맞는 2025년을 앞두고 그룹 활동과 솔로에 이어 네 번째로 시작되는 또 다른 시작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1월, 데뷔 20주년과 생일을 기념한 팬 콘서트 ‘J-PARTY(제이파티)’로 올 한 해를 연 김재중은 정규앨범을 비롯해 아시아 투어, JX 콘서트까지 가수 김재중으로 바쁘게 팬들을 만나왔다.

여기에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의 시작을 앞둔 시점에 새로운 앨범을 선보이며 뜻깊은 연말을 만들 계획이다.

김재중의 싱글 ‘SEQUENCE#4’은 플랫폼 앨범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예약 판매는 12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시작된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