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목)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팝업★]"긍정 논의 중" 김태호, 3년만 MBC 예능 복귀하나‥지드래곤 출연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김태호/사진=민선유기자



[헤럴드POP=김나율기자]김태호 PD가 3년 만에 MBC로 돌아올까.

지난 11일 MBC 측은 "김태호 PD의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편성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김태호 PD가 MBC 신규 예능을 론칭할 경우, 무려 3년 만이다. 김태호 PD는 지난 2022년 1월에 친정이었던 MBC에서 퇴사했다. 당시 김태호 PD의 마지막 MBC 예능은 '놀면 뭐하니?'였다.

김태호 PD는 MBC에서 퇴사해 타 플랫폼과 방송사에서 활발한 활동을 했다. 가장 최근 예능은 JTBC 'My name is 가브리엘'이며, 이외에도 tvN '서울체크인', '캐나다 체크인' 등을 진행했다.

또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을 비롯해 유튜브 채널 '테오'를 운영해 '살롱드립2' 콘텐츠로 대박나는 등 광폭 행보를 보였다.

김태호 PD의 MBC 복귀도 반갑지만, 최근 김태호 PD가 지드래곤과 첫 촬영했다는 설이 돌면서 돌아오는 예능의 주인공이 지드래곤이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과거 지드래곤이 MBC '무한도전'에 자주 등장해 활약했기에 기대가 높다.

특히, 지드래곤은 신곡 'POWER'로 활동하고 있으며, 연말 시상식에도 참석을 예고해 인기몰이 중이다. 지드래곤이 화제성과 커리어가 다시 한번 정점인 시기, 김태호 PD를 만나 예능 출연을 통해 시너지를 낼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태호 PD가 3년 만에 친정으로 복귀하는 가운데, MBC에서 새로 선보일 예능이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