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이슈 프로야구와 KBO

2025시즌 프로야구 올스타전, 대전 신축 구장에서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2025시즌 프로야구 올스타전이 대전 신축 야구장에서 열린다.

이데일리

KBO, 대전광역시와 2025년 올스타전 개최 업무협약 체결(사진=KBO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BO와 대전광역시는 9일 “2025년도 KBO 올스타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KBO는 올스타전 팬 서비스의 질을 향상하고 범 지역 축제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처음으로 공모방식의 올스타전 개최지 선정을 진행했고, 대전광역시가 신축 야구장 개장 등 유치 필요성과 행정 지원 등을 제안해 최종적으로 2025 KBO 올스타전 개최지로 선정됐다.

이장우 대전광역시 시장은 “온 국민이 다 알고 있을 정도로 대전 시민의 야구 사랑이 남다르며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단순한 야구대회가 아닌 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연계 방안 마련 등 철저히 준비해 성공적인 올스타전이 개최되도록 하겠다”고 유치 배경을 밝혔다.

허구연 KBO 총재도 “전폭적인 지지를 보여준 대전광역시에 감사하다. 신축 야구장에서 개최되는 올스타전이라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클 것”이라며 “대전광역시와의 상호 협력을 통해 내년 올스타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해 지자체 발전에도 도움이 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2025 프로야구 정규시즌은 내년 3월 22일 개막하고, 올스타전은 7월 12일 열릴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