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6 (목)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넷마블 ‘신의 탑’, 네이버웹툰 ‘입학용병’과 콜라보 이벤트 2부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와 네이버웹툰 '입학용병'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2부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와 네이버웹툰 '입학용병'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2부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웹툰 입학용병의 '엘리스'와 '002'가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다. 엘리스는 넘버즈를 대체하기 위해 만들어진 조직 '포레스트'의 암살자로, 유이진과 신뢰를 통해 인질로 잡힌 동생을 구출하는 캐릭터다. 게임에서 엘리스는 SSR+ 등급으로 연막탄과 섬광탄을 활용해 은밀히 후열을 요격하는 저격수로 등장한다.

002는 넘버즈의 2인자이자 유이진의 무술 스승으로, 냉철한 원칙주의자이지만 동료를 진심으로 아끼는 인물이다. 게임에서는 SSR 등급으로 네이팜 탄을 발사해 넓은 범위를 공격하는 전투 능력자로 추가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12월 4~18일까지 진행한다. 4명의 입학용병과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캐릭터가 함께 등장하는 스토리 이벤트 '냉혹한 게임의 세계'가 진행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앨리스와 002를 소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와 미션을 완료하면 SSR+ 앨리스, 콜라보 티켓 최대 400장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이벤트 기간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SSR [넘버즈] 002' 동료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투데이/임유진 기자 (newjean@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