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민경훈 기자] 30일 오후 인천 중구 운서동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2024 멜론 뮤직어워드’(MMA) 레드카펫이 진행됐다. |
[OSEN=오세진 기자] 에스파 카리나가 신세계의 새로운 모델이 되었다.
2일 신세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카리나의 셀카 사진과 함께 프로필 사진을 바꾸었다. 이는 신세계의 크리스마스 맞이 광고 영상에서 본 따 온 것으로, 카리나의 세련되면서도 장난스러운 표정을 꾹 참고 있는 것 같은 귀여운 표정이 시선을 빼앗고 있다.
신세계 계정에서는 "안녕하세요. 오늘 작은 교통사고가 있었습니다. 제가 크리스마스 선물 배달에 문제 없도록 책임질 테니 어린이 여러분은 걱정하지 마세요. 할아버지 폰은 제가 가지고 있으니 급한 용무 있으신 분들은 연락 주시면 회신 드릴게요. 감사합니다"라며 카리나가 쓴 것처럼 게시글을 올렸다.
이에 네티즌들은 "카리나가 쓴 거 같다", "아 장난꾸러기 같아", 저 미모로 저런 장난 쳐 주면 저야 땡큐죠 언니", "진짜 아마겟돈한 미모 슈퍼노바하게 위플래쉬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2024년 명실상부 '에스파의 해'로 만들면서 걸그룹 톱의 위치에 올라섰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신세계 채널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