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로제 "브루노 마스와 '아파트' 챌린지 보내기 경쟁중..곽범X엄지윤 똑같아 깜짝"(보그)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로제 "브루노 마스와 '아파트' 챌린지 보내기 경쟁중..곽범X엄지윤 똑같아 깜짝"(보그)

속보
경찰 "가덕도 테러 수사 45명 투입…부산청장 지휘·보고 배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APT.' 챌린지에 만족감을 표했다.

매거진 보그 코리아 측은 최근 '로제가 최근 꽂힌 핫소스는? 로제가 불러주는 크리스마스 캐럴! 한국 첫 인마이백(지갑, 핫소스, 스트레스 볼, 젤리, 선글라스)'라는 제목으로 동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 로제는 "제가 해외에 다니면서 음식이 가끔 느끼할 때가 있다. 그런데 비행기에서는 핫소스가 없을 때가 많아서 멘붕이 온다"며 "작은 팩으로 핫소스를 들고 다닌다"고 알렸다.

이어 "선글라스는 화장 안 하고 있을 때 정말 필요한 친구다. 어디든 당당할 수 있다"며 "선글라스에 익숙해지다 보니까 해가 쨍쨍하게 되면 찾게 된다. 두고 오면 속상해하는 스타일이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마스크도 들고 다닌다"며 "또 쌩얼인데 어디를 가야 되면 가려야 하니까 그렇다"고 설명했다.

또한 로제는 브루노 마스와 함께 한 'APT.'(아파트) 챌린지에 대해 "콕 집을 수가 없다. 진짜 귀여운 거 많다"며 "가족끼리 춤추는 것도 너무 귀엽고, 애니메이션 같은 거 만드는 것도 그렇고 진짜 다들 너무 대단하다"고 감탄했다.


아울러 "브루노한테 뭔가 재밌는 거 있으면 먼저 보낸다. 받았는데 속으로 이미 본 건데? 하고 거의 경쟁이다"고 털어놨다.

뿐만 아니라 로제는 "'빵송국' 봤다. 아예 똑같이 만들어서 진짜 깜짝 놀랐다. 앵글이랑 다 똑같더라"라고 치켜세웠다.

한편 오는 6일 발매되는 로제의 정규 1집 'rosie'는 총 12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