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조명가게·트리거·하이퍼나이프, 최고 기대작은? ··· 디즈니+ 프리미엄 교환권 증정 설문 이벤트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조명가게·트리거·하이퍼나이프, 최고 기대작은? ··· 디즈니+ 프리미엄 교환권 증정 설문 이벤트

서울맑음 / -3.9 °
[김형호 기자]

디즈니+의 강풀 원작, 김희원 감독의 <조명가게>, 김혜수·정성일 주연의 <트리거>, 박은빈·설경구의 <하이퍼나이프>를 프리미엄 요금제로 무료 시청할 수 방법이 있다. ER 이코노믹리뷰의 기대작 설문에 참여하면 된다.

ER 이코노믹리뷰는 디즈니+의 한국 오리지널 신작 콘텐츠 10편을 주제로 특별 설문 이벤트를 12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디즈니+ 프리미엄 3개월 교환권을 증정한다.

■ 천만배우들 참여한 디즈니+ 오리지널 콘텐츠 신작 10편

디즈니+는 지난 11월 싱가포르에서 열린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APAC 2024'에서 <조명가게>를 포함한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 10편을 발표했다. 천만감독, 천만배우, 최고 시청률 배우들이 포진된 게 특징이다.

12월 4일 <조명가게>를 시작으로 1월 15일 <트리거>, 3월 <하이퍼나이프>, 6월 김다미·손석구 주연의 <나인 퍼즐>, 7월 류승룡·임수정·양세종 주연의 <파인: 촌뜨기들>이 공개된다.

또한 <광해, 왕이 된 남자> 추창민 감독의 디즈니+ 최초 사극 시리즈 <탁류>, 지창욱과 도경수 주연의 <조각도시>, 김수현과 조보아 주연의 <넉오프>, 강동원과 전지현 주연의 <북극성>, 현빈과 정우성 주연의 <메이드 인 코리아>가 2025년 공개를 앞두고 있다.


콘텐츠별 정보는 '디즈니+ 한국오리지널 신작 콘텐츠 10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링크 클릭 혹은 하단 관련 기사).

■ 기대작 설문 참여자, '디즈니+ 프리미엄 교환권' 증정

ER 이코노믹리뷰는 10편의 신작 콘텐츠에 대한 설문 이벤트를 마련했다. 설문 참여는 링크 접속 또는 QR코드 스캔을 통해 12월 18일까지 가능하다.


- 설문 응모:

https://forms.gle/u8jDfm2fBqAVT9qRA

- 설문 응모 QR 코드



■ 기대작 설문 참여자, '디즈니+ 프리미엄 교환권' 증정

설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디즈니+ 프리미엄 3개월 교환권'을 개별 증정한다.

'디즈니+ 프리미엄 3개월 교환권'은 디즈니+의 최고 등급 요금제인 '프리미엄 요금제'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광고 없이 최대 4대 기기에서 동시 스트리밍 가능하다. 4K UHD와 HDR 화질과 Dolby Atmos 음향을 지원하며, 10대 기기에서 콘텐츠 저장이 가능하다. 또한 이용 기간이 끝나면 자동 연장되지 않는 교환권이다.

현재 디즈니+에서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중인 <모아나2>의 전편인 <모아나>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 역대 최고 흥행작 <인사이드 아웃 2>, 기존 시리즈의 역사를 새롭게 쓴 SF 스릴러 <에이리언: 로물루스>와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 등 극장 개봉작이 서비스 중이다. 또한 에미상을 휩쓴 디즈니+의 명작 시리즈 <쇼군>과 <베어>도 시청할 수 있다.

설문 결과는 설문 결과는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설문 이벤트로 디즈니+의 새로운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를 더욱 많은 독자들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