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쎄이는 29일 오후 6시 새 싱글 '파라다이스(Paradise)'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쎄이는 신곡 발표에 앞서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고혹적이고 관능적 무드를 띈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신곡 일부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티저 영상에서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쎄이는 “독립 행보 시작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싱글이고, 올 한해 마무리하는 프로젝트라 감회가 새롭습니다.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올해 12월 29일에 연말 단독 콘서트, 그리고 2025년 여러 독자적인 앨범과 글로벌 행보까지 준비중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파라다이스(Paradise)'는 쎄이가 전세계 팬들과 언어의 장벽을 극복하고 음악에 대한 순수한 열정을 공유하며 느낀 '파라다이스'를 음악으로 녹여낸 곡이다. 길고 힘든 하루 안에서도 각자의 마음속에 누구도 해치지 못할 '파라다이스'가 영원히 존재하길 바라는 쎄이의 솔직하고도 아름다운 감정을 담고 있다. 특히 팬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표현된 곡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쎄이가 올 해 신곡은 물론이고 소극장 콘서트, 월드 투어 등 전세계를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며 '글로벌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거듭난 만큼 '파라다이스(Paradise)'를 시작으로 펼쳐질 글로벌한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쎄이는 연말 콘서트도 준비 중이다. 쎄이의 단독 콘서트는 12월 29일 롤링홀에서 개최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쎄이 SNS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