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팝업★]이동휘, 정호연과 결별 후 말없이 SNS 첫 업로드‥팔로잉 여전히 유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정호연, 이동휘/사진=민선유기자



[헤럴드POP=김나율기자]배우 이동휘와 정호연이 9년 열애 끝 결별한 가운데, 이동휘가 결별 후 SNS에 첫 게시물을 업로드했다.

27일 이동휘는 자신의 SNS에 고양이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고양이가 캣타워에서 창밖 풍경을 바라보고 있다. 사진 외에 별다른 멘트는 없었다.

또 이동휘는 결별 인정 후에도 정호연과 여전히 SNS 맞팔을 유지 중이다. 이동휘의 SNS에는 럽스타그램 흔적도 남아있다.

헤럴드경제

이동휘 채널



앞서 지난 26일, 이동휘와 정호연은 열애 9년 만에 결별한 소식을 전했다. 이동휘의 소속사 컴퍼니온과 정호연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결별 소식을 전했다. 양측은 "정호연이 이동휘와 결별한 게 맞다.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지난 2016년 공개열애를 시작한 이동휘, 정호연은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 중 하나였다. 이동휘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이후 승승장구했으며, 정호연 역시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을 통해 전 세계적 인기를 끌며 사랑받는 커플이었다.

그러나 9년 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결별 후에도 팔로잉을 유지하고, 럽스타그램 흔적을 그대로 남겨둬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동휘가 먼저 정호연과의 결별 인정 후 SNS에 첫 게시물을 업로드하며 소통을 시작한 가운데, 두 사람의 향후 행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동휘는 내년 공개 예정인 디즈니+ 오리지널 '파인: 촌뜨기들'에 출연해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