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영상·트랙리스트 공개
김범수가 '김범수 콘서트 베스트 라이브 앨범 : 여행, 디 오리지널'을 발매한다. 영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가수 김범수가 팬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25일 영엔터테인먼트는 "김범수가 오는 28일 '김범수 콘서트 베스트 라이브 앨범(Live Album) : 여행, 디 오리지널(The Original)'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영상과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대표곡인 '보고싶다'를 열창하고 있는 김범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뜨거웠던 현장의 분위기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영상은 공개될 앨범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김범수는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보고싶다'를 비롯해 '끝사랑' '가슴에 지는 태양' '하루' '슬픔 활용법' '위로' '지나간다'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바보같은 내게' '여행' '나타나'와 '보고싶다' 필름 버전까지 총 12곡이 수록된다.
'김범수 콘서트 베스트 라이브 앨범 : 여행, 디 오리지널'은 김범수의 히트곡을 콘서트 라이브 버전으로 담아낸 앨범이다. 김범수는 지난 4월부터 서울 부산 대전 전주 광주 대구 수원 창원 호주 캐나다 등 12개 도시에서의 김범수 데뷔 25주년 기념 투어 콘서트 '여행, 디 오리지널'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그는 라이브 앨범을 발매해 공연에 함께 하지 못했던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김범수는 다음 달 11일 김범수의 25주년 콘서트 실황 영화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소식을 알리고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김범수가 콘서트 실황 라이브 앨범과 영화를 통해 선보일 시너지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범수 콘서트 베스트 라이브 앨범 : 여행, 디 오리지널'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