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K리그 스페셜올림픽코리아 통합축구 올스타전 30일 개최

연합뉴스 이영호
원문보기

K리그 스페셜올림픽코리아 통합축구 올스타전 30일 개최

속보
코요태 신지, 7세 연하 가수 문원과 5월 결혼 발표
서울월드컵경기장 보조구장에서 진행
2024 하나은행 후원 K리그 스페셜올림픽코리아 통합축구 올스타전 포스터[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4 하나은행 후원 K리그 스페셜올림픽코리아 통합축구 올스타전 포스터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영호 기자 = '2024 하나은행 후원 K리그 스페셜올림픽코리아 통합축구 올스타전'이 30일 서울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재단법인 케이리그어시스트가 주관하고 하나금융그룹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프로축구 K리그 선수와 발달장애인 선수가 한 팀을 이뤄 경기를 펼치는 행사로 올해 4회째다.

올 시즌 K리그2 우승팀 FC안양의 골키퍼 김다솔, 대전하나시티즌의 미드필더 윤도영, 경남FC 부주장 송홍민 등 K리그 선수 11명이 파트너 선수(비장애인)로 참가한다.

스페셜 선수(발달장애인)는 K리그 각 구단 통합축구팀에서 선발된 인원으로 구성된다.

경기는 '하나팀'과 '어울림팀'으로 나뉘어 한 팀당 스페셜 선수 6명과 파트너 선수 5명이 뛰는 11인제 축구로 진행된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스카이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된다.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26일 오후 6시까지 하나원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동반인 포함 3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당첨자 전원에게는 K리그와 산리오 캐릭터즈가 협업한 기념품을 제공하고, 올스타전 당일에는 K리그 선수 사인 유니폼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horn90@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