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의 콘서트 실황 영화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가 GV 및 무대인사 상영 회차 예매를 오픈하자마자 1분 만에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 메인 포스터 [사진=CJ 4DPLEX, CGV ICECON]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오는 27일 개봉을 앞둔 영화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는 지난 3월부터 8월까지 총 13개 도시에서 진행된 백현의 첫 솔로 아시아 투어 콘서트 'Lonsdaleite'(론스달라이트)의 뜨거운 현장을 담아낸 공연 실황 영화다. 모든 투어의 일정 중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던 서울 앙코르 콘서트 'Lonsdaleite [dot]'(론스달라이트 닷)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스크린으로 생생하게 담아냈다.
백현의 'Lonsdaleite'은 투어 진행 당시에도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UN Village'(유앤 빌리지), 'Love Again'(러브 어게인), 'Bambi'(밤비), 'Candy'(캔디) 등 수많은 대표곡과 압도적 스케일의 무대 장치 및 퍼포먼스로 공연의 완성도를 높여 역대급 공연이란 찬사를 받은 바 있다.
그렇기에 이번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의 개봉은 백현과 팬들의 소중한 추억으로 기록된 순간들을 다시 되새길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백현 역시 무대인사를 비롯해 아티스트 최초 GV를 진행하는 등 자신을 향해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특급 팬사랑을 입증하기도.
올해 백현은 솔로 아시아 투어와 서울 앙코르 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은 물론, 지난 9월 미니 4집 'Hello, World'(헬로, 월드)를 발표하며 3연속 밀리언 셀러라는 쾌거를 이뤘다. 한 해의 마지막을 팬들과 함께 보내며 따뜻한 연말을 예고한 만큼, 마지막까지 이어질 백현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는 오는 27일부터 CG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