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김동원, '트렁크' 핵심 캐릭터로 열일...서현진·공유와 특급호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배우 김동원이 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에 출연한다.

김동원의 소속사 럭키몬스터 엔터테인먼트는 22일 "배우 김동원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트렁크'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트렁크'​는 호숫가에 떠오른 트렁크로 인해 밝혀지기 시작한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와 그 안에 놓인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멜로​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들의 블루스' '괜찮아, 사랑이야' 등 아름다운 영상미와 연출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김규태 감독과 '화랑'을 집필한 박은영 작가가 만나 '결혼'에 얽힌 인물들의 복잡한 감정을 깊이 파고들며 그들의 관계를 밀도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김동원은 극 중 불안감과 긴장감을 자극하고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중심의 인물인 '엄태성' 역을 맡았다. 특히, 앞선 메인 예고편에서 "노인지가 진짜 와이프라도 된 것 같아요?"라며 한정원(공유 분)을 자극하던 '엄태성'의 모습도 공개돼 미스터리를 증폭시킨다.

앞서 김동원은 SBS '스토브리그', MBC '빅마우스', ENA '유괴의 날' 등 많은 작품을 통해 넓은 스펙트럼과 탄탄한 연기실력을 보여줬다.

한편, '트렁크'는 오는 29일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출처=럭키몬스터 엔터테인먼트

kykang@sbs.co.kr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