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에이포인트컴퍼니, '제2의결혼 살까말까' 전 출연진 캐스팅 진행...프로그램에 재미 더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C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종훈 기자] 에이포인트컴퍼니가 시니어 부부의 진솔한 결혼 생활을 다룬 프로그램 '제2의 결혼전쟁 살까말까' 캐스팅 진행을 맡았다.

에이포인트컴퍼니가 'HCN', 'SK브로드밴드', 'LG헬로비전', '딜라이브TV', '베리미디어'가 함께 제작한 프로그램이자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방영 중인 '제2의 결혼전쟁 살까말까'의 전 출연진 캐스팅을 담당해 시청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제2의 결혼전쟁 살까말까는 오랜 시간 부부 생활을 이어온 시니어 부부가 어디서 쉽게 말하기 어려운 이혼 문제를 다룬 토크쇼로, 다년간 방송 경험과 특유의 따뜻한 진행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내는 MC 박미선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넣어주는 MC 장성규가 메인 MC로 자리하고 있다.

두 사람의 솔직하고도 유쾌한 입담으로 완벽 호흡을 자랑하고 있어, 시청자들이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회차마다 스페셜 MC로 아나운서 최희, 배우 박영규, 성우 서유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각광받고 있는 스타가 함께해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제2의 결혼전쟁 살까말까'의 전 출연진 캐스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에이포인트컴퍼니는 다년간 쌓아온 경력을 바탕으로 프로그램의 콘셉트를 이해하고 출연진을 캐스팅해, 방송의 재미와 감동을 극대화했다.

한편, 해당 프로그램의 제작사 에이포인트컴퍼니는 매니지먼트, 에이전시, 프로덕션, 트레이닝까지 진행하고 있는 올라운더 컴퍼니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