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1 (목)

에이포인트컴퍼니, "궁페스티벌과 함께 특별한 경험 선사 예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에이포인트컴퍼니는 오는 11월 23일 성수동 Layer 41에서 개최되는 궁 페스티벌에 홍보 및 행사 지원에 나선다.

에이포인트컴퍼니는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이루는 궁 페스티벌을 서포트 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전하며, "이런 궁 페스티벌의 취지가 관객들에게 온전히 전달되고 관객들이 페스티벌을 불편함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 밝혔다.

이어 "소속 아티스트 '장동열' '임제노' '노상호'가 궁 페스티벌에 초대받아 페스티벌이 더욱 빛날 수 있게 함께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에이포인트컴퍼니가 궁 페스티벌이 더욱 가치 있고 매력적인 축제로 진행되고 관객 모두가 한 대 어우러지는 독창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홍보 및 인력 지원에 나서면서 관객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궁 페스티벌은 '궁'이 왕이 거처하는 또 하나의 완벽한 세상이자 품격 있는 다양한 문화 요소들이 조화를 이루는 공간으로, 이러한 '궁'의 개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관객을 '왕'으로 대접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페스티벌이다.

궁 페스티벌은 오는 23일과 24일 성수동 Layer 41에서 개최되며, 나스티아(Nastia), 키치 카즈코(Kichi Kazuko), 이상순, 레볼루션(Radio) Revolution), 보이드(VOID), 림(RIM) 등 국내외로 화려한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