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1 (목)

'유별난 역사 한 끼' 최태성·류수영·유라, 역사와 한식의 유별난 만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하인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tvN STORY가 역사 커뮤니케이터 최태성과 함께 하는 역사 먹방 프로그램 '유별난 역사 한 끼'를 론칭한다.

오는 12월 12일 첫 방송 예정인 tvN STORY '유별난 역사 한 끼(연출 이예림)'는 대한민국 역사 속 결코 잊어선 안 될 중요한 순간마다 선조들의 배를 채워주었던 인생 음식을 찾아 미식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유별난 역사 한 끼'에는 한국사 일타강사 '큰별쌤' 최태성과 배우 류수영, 배우 유라가 출연을 확정했다. 대한민국 대표 한국사 일타강사인 큰별쌤은 '벌거벗은 한국사' 등을 통해 재미있는 강의를 선보인 바. '유별난 역사 한 끼'에서도 어려운 역사를 보다 쉽고, 맛있게 설명할 예정이다.

류수영은 정성 가득한 연구 끝에 탄생한 수많은 '류수영 레시피'의 장본인답게, 식재료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토대로 역사 속 우리 음식의 매력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음식에 누구보다 진심인 유라는 긍정적인 에너지로 분위기를 돋우는가 하면, 역사 속 음식 먹방도 예고해 호기심을 더한다.

역사 일타강사 최태성이 선조의 지혜를 추가하고, 트렌드 세터 유라가 한식의 맛을 더해 '유별난 역사한끼'를 완성한다.

tvN STORY '유별난 역사 한 끼'는 오는 12월 12일 목요일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STORY '유별난 역사 한 끼' 제공]

<저작권자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