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블랙핑크 리사, 내년 2월 컴백확정..첫 정규 'ALTER EGO' 발매(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블랙핑크 리사가 첫 정규로 컴백을 확정 지었다.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리사는 20일 0시 라우드 컴퍼니(LLOUD Co.)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ALTER EGO(얼터 에고)’ 발매 소식을 발표하고 컴백을 공식화했다.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영상 속 리사는 독특한 개성을 상징하는 다섯 가지 캐릭터를 연기하며 색다른 콘셉트를 예고했다. 앞서 앨범 타이틀을 암시하는 게시물을 업로드하며 궁금증을 자아낸 그는 이번 영상으로 5개의 점이 완전해진 별 모양을 완성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라우드 컴퍼니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 리사는 화려한 커리어를 자랑하며 독보적인 음악성을 증명했다. ‘ROCKSTAR’로 미국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Billboard Global Excl. U.S.)’ 1위, 빌보드 ‘글로벌 200’ 위클리 차트 4위, 태국 스포티파이 차트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MTV 유럽 뮤직 어워즈 2024’에서 로살리아와의 협업곡 ‘NEW WOMAN’으로 베스트 컬래버레이션과 비기스트 팬스 수상까지 거머쥐며 2관왕에 올랐다.

한편 리사의 ‘ALTER EGO’는 내년 2월 28일 발매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