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이슈 영화계 소식

CGV, 비투비 임현식 다큐영화 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사진 I CGV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GV가 그룹 비투비 멤버 임현식의 다큐멘터리 영화 ‘더 영 맨 앤드 더 딥 씨(비투비 임현식)’을 다음 달 4일 개봉한다고 20일 밝혔다.

CGV에서 개봉하는 ‘더 영 맨 앤드 더 딥 씨(비투비 임현식)’은 임현식이 솔로 앨범 타이틀곡 ‘고독한 바다(La Mar)’의 수중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기 위해 남태평양 팔라우섬을 찾아 수중 촬영에 도전한 모습을 기록한 작품이다.

‘더 영 맨 앤드 더 딥 씨(비투비 임현식)’은 지난 9월 열린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 2024)’ 한국경쟁 부문 장편 상영작으로 초청돼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깊은 바닷속에서 노래를 부르고 기타 연주를 해야 하는 고난도 수중 촬영과 온갖 변수 속에 음악과 바다를 향한 열정으로 촬영에 임한 임현식의 모습이 담겨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더 영 맨 앤드 더 딥 씨(비투비 임현식)’ 개봉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봉 1주차에는 관람 고객에게 폴라로이드형 엽서와 포토카드 2종 세트를 증정하며, 개봉 주차별로 다양한 특전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 영 맨 앤드 더 딥 씨(비투비 임현식)’은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8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매 오픈은 20일 오후 진행 예정이며, 영화 및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제20회 제천국제영화제 한국경쟁 장편 작품상 후보작으로 관심을 모은 ‘더 영 맨 앤드 더 딥 씨(비투비 임현식)’을 개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공연 실황과 더불어 아티스트의 진솔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