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사진=민선유 기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헤럴드POP=강가희기자]'APT.' 열풍을 일으킨 블랙핑크 로제가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열일 모드에 돌입했다.
19일, 블랙핑크 로제가 KBS2 음악 프로그램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 녹화에 참여했다. 최근 솔로 아티스트로서 글로벌 행보를 펼치고 있는 로제는 이날 이영지를 만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로제는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출연도 앞두고 있다. 19일 '유퀴즈' 측은 MC 유재석과 조세호가 녹화 현장에서 로제와 함께 'APT.' (아파트) 댄스를 추고 있는 영상을 공개해 기대를 높였다.
지난달 18일 발매된 로제의 선공개 싱글 'APT.'는 국내와 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국 팝스타 브루노 마스가 참여한 해당 곡은 별 다른 홍보 없이 깜짝 발매됐음에도 나오자마자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흥행을 거두고 있다.
해외에서도 기록을 썼다. 로제의 'APT.'는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HOT 100'에 8위로 진입하면서 K팝 여성 아티스트로서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APT.'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22일 만에 조회수 3억 뷰를 돌파하며 K팝 솔로 아티스트 최단 기록을 경신했다.
하지만 이는 시작에 불과할 뿐, 로제는 오는 12월 6일 정규 앨범 'rosie'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다. 또한 로제는 오는 22일 두 번째 선공개 싱글 'number one girl'을 발매하며 'APT.' 흥행 열기를 이을 예정이다.
지난해 YG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종료 후 테디 프로듀서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로 이적한 로제. 솔로 아티스트로서 2막을 연 로제는 음악뿐만 아니라 방송에 출연하며 정규 앨범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APT.' 흥행으로 글로벌 이목을 끌고 있는 로제가 선보일 첫 정규앨범은 어떨지, 또한 그가 '이영지의 레인보우'와 '유퀴즈'에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열일 모드에 돌입한 로제의 행보가 궁금해진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