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이종혁,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 출연…"풀 이야기 많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도언의 새로운 성장 그려낼 예정

더팩트

배우 이종혁이 '청담국제학교' 시즌2 출연을 확정했다. /워크하우스컴퍼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배우 이종혁이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극본 곽영임, 연출 임대웅, 박형원)에서도 활약한다.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19일 "이종혁이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1에 이어 시즌2에 합류한다"고 전했다. 이종혁은 소속사를 통해 "'청담국제고등학교' 서도언으로 다시 함께 할 수 있게 돼 정말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청담국제고등학교'는 여고생 살인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흙수저 전학생 김혜인(이은샘 분)과 유력한 용의자이자 교내 최고 권력 다이아몬드6의 여왕 백제나(김예림 분)가 모두가 선망하는 귀족학교 청담국제고에서 벌이는 권력게임을 그린 스릴러물이다.

이종혁이 연기하는 서도언은 청담국제고 이사장의 아들이자 학교 내 권력 계급의 핵심 인물이다. 하지만 권력으로도 잡을 수 없는 것들을 마주하게 되며 상처를 받게 된 캐릭터다. 이종혁은 시즌1에서 내면의 아픔이 가득한 인물인 서도언을 섬세한 연기로 표현해내며 호평을 받았다.

시즌2에서 서도언은 예상치 못하게 더욱 급변하는 상황들을 맞닥뜨린다. 유약했던 모습과는 또 다른, 폭풍 속에서 단단해져가는 서도언의 새로운 성장을 그려내며 극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이종혁은 "극중 도언이 풀어낼 이야기의 실타래가 많이 남아있기에 잘 그려낼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시즌1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시즌2에서 한층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는 시즌1에서 이종혁과 함께했던 배우 이은샘, 김예림(레드벨벳)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12월 첫 촬영에 돌입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