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컴백' 배드빌런 "코첼라 찍고 빌보드 차트인이 목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드빌런 싱글 '숨' 발매 쇼케이스 '
19일 오후 6시 발매


[텐아시아=최지예 기자]
텐아시아

그룹 배드빌런/사진 = 조준원 기자 wizard333@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이 목표를 밝혔다.

배드빌런(클로이 영, 켈리, 엠마, 빈, 윤서, 이나, 휴이)은 18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에서 새 디지털 싱글 '숨(ZOOM)'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배드빌런은 목표와 관련 "코첼라 같은 큰 축제의 무대에 오르고 싶다"며 "또, 저희 노래를 잘 알릴 수 있도록 빌보드 차트에 오르면 좋겠다"고 바랐다.

이어 "음악방송 1위도 하고 싶고, 헬스장 등에서 저희 '숨'을 들으면서 운동하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배드빌런은 "저희 무대 퍼포먼스가 정말 격렬하지 않나. 퍼포먼스를 하면서 라이브가 가능하다는 것이 저희 장점"이라고 자부했다. 이어 얻고 싶은 수식어와 관련한 질문에 "무대 위 새로운 히어로라는 말을 듣고 싶다"고 바랐다.

이번 배드빌런 새 싱글 '숨(ZOOM)'은 힙합 베이스 음악에 당찬 가사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견고히 다지고 있는 배드빌런의 포부를 담은 곡이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파워풀한 래핑과 보컬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더했다.

탄탄한 보컬과 쫄깃한 래핑,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등장부터 화제를 모았던 배드빌런의 강한 음악적 자신감이 관통하는 이번 신곡은 앞으로 배드빌런이 나아가고자 하는 세계관을 확고히 하겠다는 각오가 담겼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