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컴백' 배드빌런 "BPM 모든 선배가 사랑과 관심 주셔, 비비지와는 챌린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드빌런 싱글 '숨' 발매 쇼케이스 '
19일 오후 6시 발매


[텐아시아=최지예 기자]
텐아시아

그룹 배드빌런/사진 = 조준원 기자 wizard333@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이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 패밀리의 관심과 사랑을 언급했다.

배드빌런(클로이 영, 켈리, 엠마, 빈, 윤서, 이나, 휴이)은 18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에서 새 디지털 싱글 '숨(ZOOM)'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윤서는 소속사 선배들의 조언이 있었냐는 말에 "BPM 모든 선배가 사랑과 관심 주셨다"면서 "비비지 선배와 챌린지 찍게 됐다. 이번 '숨' 안무랑 노래 너무 좋다고 하시면서 파이팅을 외쳐 주셨다"고 미소 지었다.

클로이는 이어 이번 신곡의 글로벌 반응이 좋은 비결과 관련 "저희 그룹이 파워풀한 동작을 해주지 않나. 영상을 통해서 에너지를 전달하는 게 있다고 생각한다. 그런 점이 통하지 않았나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배드빌런 새 싱글 '숨(ZOOM)'은 힙합 베이스 음악에 당찬 가사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견고히 다지고 있는 배드빌런의 포부를 담은 곡이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파워풀한 래핑과 보컬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더했다.

탄탄한 보컬과 쫄깃한 래핑,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등장부터 화제를 모았던 배드빌런의 강한 음악적 자신감이 관통하는 이번 신곡은 앞으로 배드빌런이 나아가고자 하는 세계관을 확고히 하겠다는 각오가 담겼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