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결혼해YOU' 조수민-구준회-지이수, 세 사람 사이에는 어떤 과거가 숨겨져 있을까.
16일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가 첫 방송된다. 앞서 봉철희(이이경 분)와 정하나(조수민 분)의 아찔한 첫 만남 스틸을 공개한 '결혼해YOU'는 첫 방송부터 빵 터지는 웃음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11월 16일 '결혼해YOU' 제작진이 첫 방송을 목전에 두고 정하나, 최기준(구준회 분), 오인아(지이수 분)의 과거 인연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정하나는 충격에 휩싸인 얼굴을 하고 서 있다. 촉촉이 눈물까지 머금은 그녀의 눈빛이 향하는 곳엔 젖은 머리를 흩트리며 나타난 오인아가 보인다. 정하나와 오인아가 마주 선 채 팽팽하게 대치하고 있던 사이, 오인아 뒤에서 최기준이 등장한다. 두 여자 사이에서 모든 걸 자포자기한 듯 한숨을 내쉬고 있는 최기준의 모습이 흥미진진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그간 공개된 '결혼해YOU' 스틸 컷과 달리 묘한 긴장감이 감도는 분위기다. 최기준을 둘러싼 두 여자가 왜 이렇게 마주하게 된 것인지, 언뜻 보기에도 심상치 않은 이 만남에서 이들은 어떤 대화를 나눴을지, 이날 이들의 만남이 이후 세 사람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이 꼬리에 꼬리를 문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와 관련 '결혼해YOU' 제작진은 "오늘(16일) 방송되는 '결혼해YOU' 1회에서는 하나, 기준, 인아의 과거 인연이 그려진다. 그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 풀어지는 하나의 가치관과 생각을 통해 하나가 왜 비혼주의 삶을 택했는지 느끼실 것이다. 시청자들의 공감과 이입을 극대화할 배우들의 열연에도 주목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귀띔했다.
한편,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11월 16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채널A ‘결혼해YOU’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