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재벌 3세와 결혼설’ 이이경, ‘총각’ 딱지 뗄까(결혼해YOU) [오늘의 프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이이경, ‘총각’ 이름표 뗄까
15일 오후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자리에는 이이경, 조수민, 구준회, 지이수, 황경성 감독이 참석한다.

매일경제

15일 오후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사진=천정환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조수민 분)’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 분)’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전작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이이경(봉철희 역)과 조수민(정하나 역)이 청정 무해하면서도 공감 가는 캐릭터로 돌아올 것을 예고, 여기에 구준회(최기준 역)와 지이수(오인아 역)가 함께하며 작품의 재미와 감동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재벌 3세 오인아에게 ‘결혼’이란 ‘지켜내고 싶은 유일한 판타지’로, 그녀는 언젠가 찾아올 운명적 사랑을 기다려왔다. 그러던 중 만나게 된 사람이 바로 봉철희다. 미스테리한 섬 총각 봉철희와 운명적 사랑을 꿈꾸는 오인아.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매일경제

15일 오후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