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0 (화)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엔젤, 어른들에게 상처 받은 학대피해아동들에게 과자선물세트 기부 '훈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으로 학대피해아동들에게 과자선물 세트가 전달 됐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손해리 기자] 가수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으로 어른들에게 상처 받은 학대피해아동들에게 과자선물세트가 전달됐다.

지난 6일 더함께새희망에서 임영웅 팬들로 구성된 임영웅 엔젤의 물품전달식이 진행됐다. 임영웅 엔젤은 '팬앤스타-엔젤앤스타'를 통해서 어른들에게 상처 받은 학대피해아동들에게 과자선물세트를 나눔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으로 상처받은 아이들에게 어른들이 희망을 준 셈이다. 임영웅 엔젤이 기부한 과자선물세트는 더함께새희망을 통해 사랑이음 (전국의 학대피해아동쉼터 지원단체), 서로이음 학대피해아동쉼터, 새희망 공동생활가정, 양천새희망 공동생활가정 등 학대피해 아동들에게 전달됐다.

또한, 임영웅은 제 29대 엔젤앤스타로 선정됐다. 임영웅은 여러차레 엔젤앤스타로 선정되며 '선한영향력'을 펼치는 가수로 입증됐다. 뿐만 아니라 임영웅은 지난 9월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열린 '2024 더팩트뮤직어워즈'에서 엔젤앤스타상을 수상했다. 임영웅은 "엔젤앤스타상 감사합니다. 팬여러분들 덕분에 받는 상인 만큼 영웅시대 가족분들 역시 축하드리고 감사드립니다"라며 팬클럽 영웅시대에게 수상의 영광을 돌렸다. 선한 가수를 닮은 선한 팬들의 선행으로 다양한 취약계층에 임영웅의 이름으로 희망이 전달되고 있다.

더팩트

임영웅엔젤이 과자선물세트 100박스를 기부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임영웅 선행은 11월 11일 레드아이 엔젤애즈닷 전광판을 통해 홍보됐다. 자세한 노출 현황은 팬앤스타 유튜브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11월 '팬앤스타-엔젤앤스타' 에서는 보육원에 필요한 새수건을 스타의 이름으로 새겨서 기부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arulhr@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