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OTT 프라임 비디오서 캐리·굿 윌 헌팅 즐길 수 있다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OTT 프라임 비디오서 캐리·굿 윌 헌팅 즐길 수 있다

속보
법무부 "쿠팡 美주주, 韓정부에 ISDS 중재의향서 제출"
[AI리포터]
영화 '굿 윌 헌팅' [사진: 영화사 오원]

영화 '굿 윌 헌팅' [사진: 영화사 오원]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이달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즐길 수 있는 영화에는 무엇이 있을까.

12일(현지시간) IT매체 테크레이더에 따르면 프라임 비디오는 영화 목록에 '캐리'와 '굿 윌 헌팅', '야곱의 사다리' 등을 추가했다.

'캐리'(Carrie)는 가장 위대한 공포 영화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스티븐 킹의 가장 유명한 소설 중 하나를 원작으로 한 작품은 브라이언 드 팔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씨씨 스페이식이 열연을 펼친 1976년 영화다. 주인공 여고생 캐리는 병적일 정도로 독실한 신자인 어머니의 순결 강요와 친구들의 따돌림 속에 외롭게 산다. 어느 날 캐리는 친구들의 음모로 돼지피를 뒤집어쓰게 되고, 웃음거리가 된 캐리는 자신의 초능력으로 친구들과 선생님에게 복수한다.

구스 반 산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굿 윌 헌팅'은 배우 맷 데이먼이 천재적인 두뇌를 가지고 있지만 불우한 반항아 '윌'로, 로빈 윌리엄스가 그의 보호자가 되어주는 교수 '램보' 역으로 등장하는 작품이다. 영화에서 윌리엄스의 연기는 많은 호평을 받았으며 서정적인 연출과 대본, 유머, 감정 등으로 인기를 끌었다.

'야곱의 사다리'는 팬들에게 오랫동안 강한 인상을 남긴 영화로, 애드리안 라인이 감독을, 팀 로빈스가 주연 '제이콥' 역을 맡았다. 영화는 제이콥이 베트남의 적진지에서 겪은 전우들의 죽음 등이 그의 정신세계를 지배하면서 펼쳐지는 오컬트적인 공포를 담았다.

이외에도 이달 프라임 비디오에서는 '레고 무비', '코렐라인: 비밀의 문'(24일 공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