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오메가엑스, 2년 3개월 만에 일본 컴백...미니 2집 ‘To.’ 발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오메가엑스, 2년 3개월 만에 일본 컴백...미니 2집 ‘To.’ 발매

속보
정기국회 마지막 본회의, '무제한 토론' 돌입
사진ㅣ오메가엑스

사진ㅣ오메가엑스



[스포츠서울 | 임재청 기자]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2년 3개월 만에 일본에서 컴백하며, 새로운 미니 앨범 ‘To.(투)’를 13일 0시에 일본에서 발표했다. 이어 오늘 오후에는 국내와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 ‘To.’는 팬들에게 “우리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당신에게 띄워 보낸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타이틀곡 ‘사랑의 힘(愛の力)’을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은 록 사운드와 서정적인 요소가 결합된 발라드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며 오메가엑스의 음악적 깊이를 더한다. 또한, 이번 앨범은 멤버 재한과 예찬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그들의 음악적 색깔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특히, 오메가엑스의 이번 앨범은 전 멤버의 목소리가 담겨 있어 더욱 의미가 크다.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작사, 작곡, 편곡을 비롯해, 정훈, 한겸, 예찬은 안무 창작과 공연 연출까지 맡으며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확장했다. 이 앨범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멤버들이 전곡에 참여해 자작곡을 포함한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였다.

앨범을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는 “오랜 시간 그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들을 믿고 지지해 준 팬들에게 받은 ‘사랑의 힘’으로 더욱 단단하고 빛나는 사람이 되겠다”는 다짐이 담겨 있다.

이번 앨범 발매를 기점으로 오메가엑스는 일본에서의 공연과 앨범 활동을 시작으로,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팬덤 포엑(FOR X)의 뜨거운 관심 속에 오메가엑스의 컴백 활동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pensier3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