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작 이은 강력한 헐리우드 공포영화 '스마일2' VOD 출시/사진제공=홈초이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홈초이스가 2022년 개봉작 '스마일'의 후속작 '스마일2'를 케이블VOD를 통해 6일 공개했다.
전작에 이어 파커 핀 감독이 다시 한번 연출을 맡은 '스마일2'는 주연 배우로 '나오미 스콧'이 새롭게 합류하며 화재를 모았다.
나오미 스콧은 저주에 시달리는 팝스타 라일리 역을 맡아 무대에서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더불어 공포 속에서 생존을 위해 싸우는 캐릭터를 인상깊게 표현해내며 관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작품은 미스터리와 심리적 공포 요소를 강화해 현실과 환상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통해 긴장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스마일의 저주'에 얽힌 공포 장면들이 점점 조여오는 트라우마를 생생히 전달하면서도 다채로운 시각적 효과를 가미해 보는 이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전달했다.
전작보다 더욱 명확해진 주제 의식과 메시지는 후반부에 충격적인 결말과 맞물리며 관객에게 공포와 함께 서늘한 감동을 남겼다.
영화 내내 이어지는 강렬한 음향과 독특한 설정은 공포의 밀도를 높였고, 비현실과 현실을 혼동하게 하는 분위기 속에서 관객들이 영화에 몰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마일의 저주'가 현실인지 환상인지 구분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주인공이 겪는 혼란과 두려움이 극대화됐고, 이러한 설정이 관객에게 긴장감을 계속해서 유지하게 했다.
홈초이스는 6일부터 LG헬로비전, Btv케이블, 딜라이브, HCN, CMB, KCTV제주방송 등 전국 케이블TV VOD를 통해 영화 '스마일 2'를 서비스한다.
한편 홈초이스는 강렬한 스토리와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을 통해 관객을 사로잡은 한국형 범죄 스릴러 영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를 케이블 VOD를 통해 공개한 바 있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