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리즈 '아우터뱅크스'의 시즌5 제작이 확정됐다. [사진: 넷플릭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아우터뱅크스'의 시즌5 제작이 확정됐다.
4일(이하 현지시간) 연예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아우터뱅크스'를 5번째 이자 마지막 시즌으로 갱신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오는 7일 시즌4 파트2가 공개되기 직전에 이뤄졌다.
청소년 미스터리 모험 드라마 '아우터뱅크스'의 시즌5는 현재 대본 작업이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우터뱅크스는 가진 것은 많지 않아도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작품은 보물을 찾아 떠나는 위험한 여정 속에서도 서로의 곁을 지키는 포그스 멤버들의 모험을 그린다.
곧 공개될 시즌4의 출연진으로는 체이스 스톡스(존 부커 러틀리지 역), 메들린 클라인(사라 캐머론 역), 매디슨 베일리(키아라 카레라 역), 조나단 데이비스(포프 헤이워드 역), 루디 팬코우(JJ 메이뱅크 역), 칼라시아 그랜트(클레오 역), 드류 스타키(레이프 캐머론 역), 오스틴 노스(토퍼 손튼 역) 등이 포함됐다. 이외에도 피오나 팔로모, J. 앤서니 크레인, 폴리애나 매킨토시, 브리애나 브라운, 리고 산체스, 미아 챌리즘, 컬런 모스 등이 작품에 모습을 비춘다.
앞서 넷플릭스 시리즈 '아우터뱅크스'는 해외에서 큰 성공을 거뒀다. 시즌4 파트1은 지난 3주 동안 넷플릭스 영어 TV 프로그램의 톱10 차트에 올랐으며, '아우터 뱅크스'는 2020년 처음 공개된 이후로 총 27주 동안 톱10에 올랐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