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8 (수)

방시혁 이어 김하온...BJ과즙세연 대단하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김하온-과즙세연. 사진|과즙세연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미국에서 포착돼 유명해진 BJ 과즙세연이 이번엔 ‘고등래퍼’ 출신 김하온과 사진으로 궁금증을 낳고 있다.

과즙세연은 지난 3일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사람들이 만들어준 최고의 날”이라며 한 호텔에서 열린 자신의 생일 파티 사진을 공개했는데 이중 김하온과 함께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김하온은 한 손으로 과즙세연의 어깨를 감싸고 있고, 과즙세연은 상냥한 미소로 포즈를 취했다. 과즙세연은 이 사진에 유독 관심이 몰리자 빠르게 삭제했으나 이후에도 둘 사이에 대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아프리카TV(현재 ‘숲’) BJ(인터넷방송진행자)로 활동하던 과즙세연은 지난 8월 방시혁 의장, 자신의 언니와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베벌리 힐스 거리를 걷는 모습이 유튜브 채널 ‘아이엠워킹’에 공개되며 대중에 알려졌다. 당시 양측은 방시혁이 과즙세연의 친언니와 우연히 알게 됐고, 미국 여행길에 식당을 안내해 준 것뿐이라고 해명했다.

과즙세연은 넷플릭스 예능 ‘인플루언서’에 출연했으며 이후 패션쇼에 초대되는 등 ‘셀럽’으로 거듭났다.

김하온은 2018년 방송된 엠넷 힙합 오디션 ‘고등래퍼2’에서 우승을 차지한 래퍼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