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7 (금)

비비지, 보헤미안 감성 입었다..'Shhh!'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선미경 기자] 그룹 VIVIZ(비비지)가 미니 5집 ’VOYAGE(보야지)’의 타이틀곡 ‘Shhh!(쉿!)’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더했다.

4일 VIVIZ의 공식 채널에 공개된 신곡 ‘Shhh!’의 티저 영상은 감각적인 비트와 함께 어지러운 방 안에서 VIVIZ 멤버들이 자유롭게 노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찬란한 태양이 비치는 갈대 밭 위의 VIVIZ 멤버 한 명 한 명의 매력적인 모습과 마치 새로운 여정을 떠나는 듯한 멤버들의 뒷모습을 비추며 영상은 끝맺음을 한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VIVIZ는 라틴 팝의 자유로운 감성과 함께 보헤미안 시크룩을 선보이며 새로운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VIVIZ의 미니 5집 타이틀곡 ‘Shhh!’은 자신의 매력에 빠져들고 있는 상대에 대한 자신감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과 라틴 리듬이 조화를 이루며 강한 중독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VIVIZ의 미니 5집 ‘VOYAGE’는 타이틀곡인 ‘Shhh!’ 외에도 브라스 리프가 특징인 ‘Cliché(클리셰)’, 업비트의 드럼 앤 베이스 리듬을 사용한 ‘Full Moon(풀 문)’, 슬로 잼 R&B 장르의 ‘Hypnotize(힙노타이즈)’, 신스팝 장르의 ‘Love & Tears(러브 앤 티어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된다.

미니 4집 이후 1년여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 VIVIZ의 미니 5집 ‘VOYAGE’는 오는 7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VIVIZ는 앨범 발매 당일 저녁 7시 30분 반포 한강공원 세빛섬 예빛무대에서 스페셜 스테이지로 팬들과의 만남을 갖는다. /seon@osen.co.kr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