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의 현 상황을 알려주는 글로벌 K팝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 따르면 10월 28일부터 11월 3일까지 집계된 19회차 ‘최고의 신인(남)’ 부문에서 82메이저(82MAJOR)가 1위를 차지했다.
새롭게 단장한 ‘K탑스타’ 앱은 ‘스타팅’ 기능이 업데이트되면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남/여 트로트, 남/여 아이돌, 남/여 신인 등의 분야로 나눠 ‘최애 스타’ 인기 투표가 진행되는 가운데, 82메이저는 ‘최고의 신인(남)’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K-POP의 현 상황을 알려주는 글로벌 K팝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 따르면 10월 28일부터 11월 3일까지 집계된 19회차 ‘최고의 신인(남)’ 부문에서 82메이저(82MAJOR)가 1위를 차지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82메이저는 우리나라 국가번호 82와 메이저(MAJOR)를 차용하여, 한국을 넘어 세계의 메이저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는 그룹이다. 82메이저는 지난달 미니 2집 ‘X-82’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혀끝’으로 국내외 팬들과 만나고 있다.
‘X-82’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82메이저의 ‘X-file(엑스파일)’같은 새로운 음악과 모습이 담긴 앨범이다. 다양한 음악 색깔이 교차(X) 되며 전 세계 리스너들의 마음을 자신들의 음악으로 점령(X) 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특히 타이틀곡 ‘혀끝’ 뮤직비디오는 4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자체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또 유튜브 한국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 99위에 진입했고, 인도네시아와 베트남 유튜브 차트에서 각각 1, 2위를 차지하며 글로벌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82메이저는 각종 음악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