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VOYAGE’로 돌아온 비비지, 높아지는 기대감 속 ‘K탑스타’ 최고의 아이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비비지가 최고의 여자 아이돌로 선정됐다.

K-POP의 현 상황을 알려주는 글로벌 K팝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 따르면 10월 28일부터 11월 3일까지 집계된 19회차 ‘최고의 아이돌(여)’ 부문에서 비비지(VIVIZ)가 1위를 차지했다.

새롭게 단장한 ‘K탑스타’ 앱은 ‘스타팅’ 기능이 업데이트되면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남/여 트로트, 남/여 아이돌, 남/여 신인 등의 분야로 나눠 ‘최애 스타’ 인기 투표가 진행되는 가운데, 비비지가 ‘최고의 아이돌(여)’ 부문 1위에 올랐다.

매일경제

새롭게 단장한 ‘K탑스타’ 앱은 ‘스타팅’ 기능이 업데이트되면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남/여 트로트, 남/여 아이돌, 남/여 신인 등의 분야로 나눠 ‘최애 스타’ 인기 투표가 진행되는 가운데, 비비지가 ‘최고의 아이돌(여)’ 부문 1위에 올랐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비비지는 미니 5집 ‘VOYAGE(보야지)’로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비비지의 이번 미니 5집 ‘VOYAGE’는 스스로 개척한 삶의 주인이 되기 위해 그려온, 그리고 앞으로 그려 나갈 비비지의 여정을 ‘여행’이라는 단어로 표현했다.

타이틀곡 제목은 ‘Shhh!(쉿!)’이며,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Cliché(클리셰)’, ‘Full Moon(풀 문)’, ‘Hypnotize(힙노타이즈)’, ‘Love & Tears (러브 앤 티어스)’등 총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인 ‘Shhh!’은 ‘나에게 달콤하게 빠져가고 있는 너의 마음을 숨길 수 없을 것’이라는 자신감을 담아낸 가사와 Soul(솔), R&B(알앤비)를 기반으로 한 라틴 팝 장르로 비비지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앨범에는 이 외에도 신스팝, 드럼 앤 베이스, 슬로 잼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되어 비비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수록곡 중에는 엄지가 ‘Hypnotize’에는 작사, ‘Love & Tears’에서는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는 비비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비비지는 미니 5집 ‘VOYAGE’ 발매 당일인 11월 7일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도 준비했다. 발매 당일 저녁 7시 30분 반포 한강공원 세빛섬 예빛무대에서 스페셜 스테이지를 개최한다. 1년 전 미니 4집 ‘VERSUS(벌서스)’ 발매 이후 1년여 만에 다시 한번 공개된 장소에서 새 앨범을 선보이며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미니 4집 이후 1년여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 비비지의 미니 5집 ‘VOYAGE’는 11월 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