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목)

이슈 LPGA 미국 여자 프로골프

착한 가격에 LPGA투어 열린 서원힐스서 라운드해 볼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서원힐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골프 통합 플랫폼 엑스골프(XGOLF)가경 기도 파주에 위치한 서원힐스에서 12월 대관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대관행사는 오는 12월 10일, 60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그린피 가격은 8만9000 원부터다.

국내 유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을 2년 연속으로 개최한 서원힐스는 계절에 맞는 다양한 꽃과 벙커 그리고, 코스 전체의 조경과 제대로 골프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난도를 갖추고고 있다. 좋은 코스는 기본. 서원힐스는 이미 ‘소비자 만족 10대골프장’으로 여러 해 선정된 바 있다.

라운드를 아두고 연습도 할 수 있다. 서원힐스 대관행사를 엑스골프 앱을 통해 예약할 시 쇼골프 골프연습장 직영점에 한 해(김포공항점, 가양점, 도봉점) 무료 타석권 40분을 제공한다.

추가로 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페로니’와 체코 국민 맥주 ‘코젤’을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엑스골프(XGOLF) 관계자는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골프장을 찾는 골퍼들이라면 이번 대관행사를 꼭 이용해 보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엑스골프(XGOLF)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

매일경제

골프 통합 플랫폼 엑스골프(XGOLF)가 국내 골프장 서원힐스에서 12월 대관행사를 진행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