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8 (토)

심아론, 알고보니 대형 기획사 연습생이었다…정식 데뷔 D-3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하이어뮤직(H1GHR MUSIC) 신인 아티스트 심아론이 다큐멘터리로 특별한 데뷔 서사를 시작했다.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은 지난 1일 밤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인 아티스트 심아론이 데뷔하기까지의 발자취를 담은 다큐멘터리 'Youth Soaking in Sunlight (유스 소킹 인 선라이트)' 첫 회를 공개했다.

'Youth Soaking in Sunlight'는 총 세 편으로 구성된 다큐멘터리 콘텐츠로, 이날 공개된 첫 번째 에피소드의 타이틀은 'Fragments of the Past under the Sun (프래그먼츠 오브 더 패스트 언더 더 선)'이다.

영상 속 심아론은 자신이 나고 자란 부산광역시 엄궁동을 배경으로 독백 내레이션을 펼쳤다. 그는 매력적인 말투로 사랑, 청춘, 감성에 대한 메시지를 예고했다. 특히 정식 데뷔를 앞둔 심아론과 아버지의 담백한 대화 장면이 따뜻함을 선사한다.

실제로 심아론은 대형 기획사 연습생 생활을 거쳐 언더그라운드에서도 활동하며 탄탄하게 실력을 쌓은 신예 아티스트다. 최근 박재범의 정규 6집 'THE ONE YOU WANTED (더 원 유 원티드)'에 수록된 'Chapter (챕터)'를 작사, 작곡하며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다큐멘터리에서는 심아론의 데뷔 EP '차례'의 타이틀곡 '건널목 즈음에서'의 음원 일부도 최초 공개됐다. 감각적인 멜로디와 진솔하고 유니크한 감정선이 완곡과 본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pH-1, 우디 고차일드, BIG Naughty(빅나티, 서동현), TRADE L(트레이드 엘)과 올해 초 합류한 릴보이(lIlBOI)까지 개성과 실력을 갖춘 하이어뮤직 아티스트 라인업에 심아론이 추가된다. 심아론의 행보와 함께 하이어뮤직의 풍부해진 음악적 자산이 기대를 모은다.

심아론의 첫 번째 EP 앨범 '차례'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