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컴백' 케플러, 환상적 여행기 '티피 탭' 고퀄 뮤비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케플러, 클렙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케플러(Kep1er)가 당당한 소녀들의 환상적인 여행기로 돌아왔다.

케플러(Kep1er·최유진, 샤오팅,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는 지난 1일 오후 1시 미니 6집 앨범 '티피 탭(TIPI-TAP)'을 발표하고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컴백 타이틀곡 '티피 탭' 뮤직비디오는 새로운 차원의 시공간으로 이동하는 것처럼 판타지한 설정으로 시작된다. 멤버 히카루의 당당한 걸음은 매서운 눈의 세계도 거침없이 지나가게 되고 이후 서로 각자의 이색적인 공간에서 마주하게 된 멤버들의 모습들이 비친다. 특히 리더 최유진은 '상상을 자극해'라는 가사처럼 신비로운 공룡을 연상시키는 동물을 타고 어딘가로 여행을 떠난다.

7인으로 다시 함께 만난 케플러(Kep1er)는 이전과 비교해 확 달라진 변신을 예고하듯 자신감 넘치는 표정에 당당한 몸짓으로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발산한다. 멜로디도 브레이크 비트를 활용해 한층 더 넓어진 케플러(Kep1er)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티피 탭'을 통해 하이퍼팝 장르에 처음 도전한 케플러(Kep1er)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리듬감 넘치는 가사를 손동작으로 탄생시킨 화려한 퍼포먼스를 뮤직비디오에서도 담아내며 챌린지 유행 예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달려가 crush on you / 달려가 crush on you / Can't stop my crush on you' 부분과 'TIPI TIPI TAP /TIPI TIPI TIPI TAP TAP' 부분은 입에 맴도는 중독성 강한 가사뿐만 아니라 동서남북 종이접기를 연상시키는 손동작을 활용한 안무와 손을 활용한 보깅 핸즈 댄스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게 연출됐다.

케플러(Kep1er)는 노래뿐만 아니라 패션 코드도 트래블룩을 시도해 비주얼적인 면에서도 당당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로 무대 위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하고 있다. 각종 음악 방송 무대에 서며 활발한 컴백 행보를 펼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황소영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