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2 (토)

태민, '로드 투 킹덤' 스페셜 무대 예고…대미 장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7일 오후 9시 30분 방송

더팩트

가수 태민이 오는 7일 방송되는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마지막 회에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M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가수 태민이 '로드 투 킹덤' 파이널 무대를 장식한다.

Mnet 예능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에이스 오브 에이스, 이하 '로드 투 킹덤') 제작진은 1일 "MC 태민이 오는 7일 방송되는 마지막 회에서 스페셜 스테이지 무대를 꾸민다"고 밝혔다.

태민은 스페셜 무대를 통해 8주 동안 치열하게 달려왔던 '로드 투 킹덤' 여정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K팝 전 세대를 대표하는 남성 솔로 아티스트인 태민이 어떤 특별한 무대를 꾸밀지 궁금해진다.

2008년 그룹 샤이니의 메인 댄서로 데뷔한 태민은 '로드 투 킹덤'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MC를 맡았다. 특유의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과 나날이 발전하는 진행 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데뷔 17년 차 가요계 선배인 만큼 참가팀들을 다정하게 이끌었다. 그뿐만 아니라 관객들과 자연스러운 소통을 통해 현장 분위기를 풀어주는가 하면 후배 그룹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로드 투 킹덤' 마지막 회는 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