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이상엽이 결혼 성공 비결을 공개하며 웃음을 안겼다.
지난 31일 방송된 채널S 예능 '다시갈지도' 132회에서는 배우 이상엽이 스페셜 MC로 활약하며 입담을 뽐냈다.
이날 이상엽은 연애 9개월 만에 결혼이 가능했던 비결을 알려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신영이 신혼 7개월차인 이상엽에게 "결혼 선배로서 비법이 뭐냐"라고 묻자, 이상엽은 "정신을 계속 놓으시면 된다"라는 엉뚱한 대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러더니 "정신을 놓고 마음이 가는 대로 쭉 가라"라며 새 신부 보란듯이 센스 있는 부연 설명을 덧붙이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한편, 게스트로 출연한 이정진은 연예계 대표 프로 여행러답게 남다른 스케일의 고민을 토로했다.
그는 "여행을 갈 때마다 일정은 물론 회비, 여권까지 전부 챙기다 보니 아예 여행사를 직접 차릴까 생각한 적도 있다"라고 고백하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정진은 랜선 여행 내내 "예약 확인은 꼭 체크해야 한다", "공원은 반나절만 구경하는 게 딱 좋다" 등 여행 꿀팁까지 전수해 MC진을 흡족하게 만들었다.
이에 김신영은 "다음에 정진 투어에 맡겨서 여행 가자"라며 눈빛을 보내 이정진을 빵 터지게 했다.
한편, 여행 베테랑만이 알 수 있는 보석 같은 여행지를 소개하는 '다시갈지도'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에 시청 가능하다.
사진=채널S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